우리는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길거리를 걷거나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러 나온 장소에서까지 수많은 플랫폼을 통해서 광고에 노출되어 있고 너무 많은 광고 속에서 우리는 점차 광고를 보지 않고 Skip(스킵) 하는 경우가 당연시되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들이 광고를 싫어하고 보지 않기 때문에 기업들은 광고를 만들지 않을까요?
오히려 광고는 점점 더 우리들이 광고임에도 끝까지 볼 수 있도록 여러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이제 광고가 아닌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를 통해 콘텐츠를 즐기고 '좋아요', '댓글' 등 적극적인 의사표시를 하는 요즘엔 더욱 콘텐츠로써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유튜브 조회수를 기준으로 사람들이 많이 본 광고 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롯데푸드 - 상상력돼장 돼지바 화성편
쿠팡이츠 - 맛집 탐험 치타의 세계 by 쿠팡이츠 치타배달
프리메라 - 민감한 피부 각질 지옥의 차사, 스우파 이영지 대활약 웹드라마
유주게임즈 - [그랑삼국] 이경영X황제성 삼국지 No.1 RPG
영상제작 시 고려해야 할 화면비율 (0) | 2023.03.23 |
---|---|
한화이글스가 원정유니폼을 바꾼 이유 (0) | 2023.03.07 |
모션그래픽으로 움직이는 영화 포스터 어때? (0) | 2023.02.07 |
가는 길도 멈추게 만드는 미디어아트 (0) | 2023.02.07 |
광고 카피의 중요성 (0) | 2023.02.0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