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DDP(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사람들의 걸음을 멈추게 만드는 미디어아트 영상이 상영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처음으로 본점 건물 전체를 영상과 전시물로 꾸며
저녁 5시30분부터 자정까지 루핑(반복)되게 만들었으며,
DDP(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는 건물 한쪽을 빔프로젝트로 영상을 송출하여
건물을 하나의 스크린으로 만들어 사람들에게 웅장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처럼 요즘 미디어아트는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단순히 광고의 의미를 지나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동 코엑스에 설치된 디지털사이니지에서는
디스트릭트에서 WAVE 라는 주제로 거대한 파도 영상을 만들어 인기를 끌었고 이를 통해 미국 뉴욕까지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는 현재 아르떼뮤지엄이라는 이름으로 제주, 여수, 강릉에 상설전시관이 있습니다.
영상제작 시 고려해야 할 화면비율 (0) | 2023.03.23 |
---|---|
한화이글스가 원정유니폼을 바꾼 이유 (0) | 2023.03.07 |
모션그래픽으로 움직이는 영화 포스터 어때? (0) | 2023.02.07 |
광고는 어떻게 해야 할까? (0) | 2023.02.07 |
광고 카피의 중요성 (0) | 2023.02.0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