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라보에 적극적인 삼화페인트

회사

by NX magazine 2023. 5. 2. 15:00

본문

 
 

 
삼화페인트의 시작

1946년에 동화산업주식회사로 설립된 삼화페인트는 1964년 삼화페인트공업(주)으로 상호를 변경하여 약 7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도료제조기업으로써 가정에서 사용하는 DIY 용도의 페인트부터 건축용 페인트, 선박용 페인트, 특수공업용 도료, 자동차용 도료, 플라스틱용 도료, 첨단 기능성 페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컬러에 진심

지난 2012년 2월 글로벌 컬러 전문 기업인 NCS COLOUR AB와 함께 컬러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페인트 기업 최초로 체계화된 컬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NCS(Natural Color System)컬러는 노르웨이, 스페인, 스웨덴의 국가 표준색으로 지정되었고, 인천국제공항 색채계획에 적용된 시스템으로 1,350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습니다.

삼화페인트 홈페이지에서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컬러코드 확인과 함께 구매 가능한 대리점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 컬러검색 : https://www.samhwa.com/color/search

 

삼화페인트

사람을 지키는 기술, 우리의 일상에 늘 삼화페인트가 있습니다.

www.samhwa.com

 

 


컬러디자인센터 (Samhwa Paints Color Design Center)

삼화페인트에서 운영하는 컬러디자인센터는 컬러 디자인, 컬러 커뮤니케이션, 컬러 컨설팅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컬러북 개발 및 제작, 트렌드 연구개발, 건축물 익스테리어 컬러 시물레이션 및 컨설팅, 컬러 마케팅,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매 년 발행하는 올해의 컬러 뉘앙스를 통해 컬러 변화 추이에서 중요성과 영향력 증가폭이 가장 두드러지는 색상계열에 주목해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 관점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컬러 트렌드, 컬러 프로모션 가이드, 아파트 도장 안내서, 시즌 컬러, 인테리어 컬러 등의 콘텐츠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화 컬러디자인센터 홈페이지 : http://scd.spi.co.kr/

 

S/C/D Samwha Paints Color Design Center

 

scd.spi.co.kr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

 

 
 
 

 

5월 5일(금)부터 5월 14일(일)까지 성수 Looop에서 MY AURA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나의 AURA를 닮은 향, 컬러, 음악, 미디어아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없이 방문할 수 있고, 미디어아트 체험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 팝업스토어 홈페이지 : http://myaura-samhwa.com/

 

MY AURA: 나의 안심공간

나만의 안심공간을 위한 MY AURA 캠페인 by SAMHWA

myaura-samhwa.com

▶미디어아트 예약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889857

 

네이버 예약 :: MEDIA ART (2F)

MY AURA: 나의 안심공간 나만의 아우라를 발견하고 안심공간을 채워가는 여정 MY AURA 팝업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1F MY AURA 별 맞춤 컬러, 음악, 향을 경험하세요. 2F 나만의 아우라로 가득 채운 미디

booking.naver.com

 

삼화페인트는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작업자들의 패션에서 영감받은 리얼 워크웨어와 스트리트웨어 라인을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삼화페인트 직원들의 작업복을 커스텀한 구성에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어필해 재미와 의미를 충족시킨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이 외에도 삼화페인트는 다양한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단순히 페인트 제조 및 판매 회사가 아닌 과거와 현재를 통해 브랜드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차별화하는 일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 영역